본문 바로가기
부업/앱테크

퀴즈풀기 앱테크 마이비(MyB)수익

by 삐약했어요 2024. 8. 28.
반응형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퀴즈풀기 앱테크 마이비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.

 

마이비는 다양한 퀴즈를 풀고 포인트과 위믹스 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.

 

한 문제당 30포인트 이상 얻을 수 있고 하루에 10문제를 풀 수 있어요.

 

광고를 보면 1문제를 더 풀 수 있어요.

 

 

받은 포인트를 위믹스 코인으로 교환 할 수 있는데 코인가격에 따라서 잔액이 변동 될 수 있어요.

포인트는 3000포인트 이상 모이면 위믹스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 합니다.

위믹스 코인을 포인트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코인가격이 쌀때 위믹스 코인으로 교환해서 많이 오르면 포인트로 교환하는것도 좋을거 같네요.

 

 

 

포인트 교환 비율은 네이버페이 기준으로 1:1.3 입니다.

 

저는 모은 포인트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교환했어요.

하루 5~10분정도 시간내서 하면 한달에 1만포인트 정도 모이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해보셨으면 좋겠어요.

 

이전글 엠브레인패널파워 글 보기 : 패널조사 앱테크#1 앰브레인 패널파워 (tistory.com)

 

패널조사 앱테크#1 앰브레인 패널파워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패널조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께요. 설문조사를 하고 소소하게 50원, 100원, 300원, 큰 금액은 1000원 이상도 보상을 받을수 있어요.

bbiyakplc.tistory.com

 

이전글 서베이링크 글 보기 : 패널조사 앱테크#2 서베이링크 수익 (tistory.com)

 

패널조사 앱테크#2 서베이링크 수익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패널조사 앱테크 서베이링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께요. 설문조사를 하고 소소하게 50원, 100원, 300원, 큰 금액은 1000원 이상도 보상을 받을수 있어요. 개인

bbiyakplc.tistory.com

 

 

이전글 라쿠텐 인사이트 글 보기 : 패널조사 앱테크#3 라쿠텐 인사이트 수익 (tistory.com)

 

패널조사 앱테크#3 라쿠텐 인사이트 수익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패널조사 앱테크 라쿠텐 인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께요. 설문조사를 하고 소소하게 50원, 100원, 300원, 큰 금액은 1000원 이상도 보상을 받을수 있어요. 

bbiyakplc.tistory.com

 

 

이전글 체리포인트 수익 글 보기 : 패널조사 앱테크#4 체리포인트 수익 (tistory.com)

 

패널조사 앱테크#4 체리포인트 수익

안녕하세요. 오늘은 제가 하고 있는 패널조사 앱테크 체리포인트에 대해서 소개해 드릴께요.    일반 다른 앱테크 앱들 처럼 출석체크, 미션수행, 설문조사 등을 참여해서 포인트를 얻

bbiyakplc.tistory.com

 

이전글 하나머니 앱테크 수익 글 보기 : 하나머니 앱테크 수익(현금출금) (tistory.com)

 

하나머니 앱테크 수익(현금출금)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 하나머니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.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어플입니다.페이결제, 무료송금, 무료환전, 무료적립 기능을 제공

bbiyakplc.tistory.com

 

 

 
 
반응형